홈커뮤니티 > 언론보도
㈜스트롱홀드테크놀로지(대표 우종욱)는2019 수원 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 참가하여, 혁신적인 기술을 담아 모든 열원이 조작 가능한 ‘X’ 모델과 더불어 스트롱홀드의 전체 라인업을 전시한다.
‘S7 PRO X’와 ‘S9 X’는 전도열, 대류열, 복사열의 3가지 열타입을 모두 조절할 수 있게 되었으며, 원두의 온도를 직접 센싱하는 적외선 센서는 새로운 차원의 센싱을 통한 높은 재현 완성도를 보여준다.
또한, 고객들은 스트롱홀드 스퀘어(웹 서비스)를 통해 본인과 타인의 프로파일을 더 상세하게 보고 디테일한 메모를 할 수 있으며, 로스팅 시다른 사용자의 그래프를 백그라운드에 띄워 놓은 상태에서 로스팅이 가능한 ‘참조’ 로스팅 기능이 추가되었다.
㈜스트롱홀드테크놀로지는 2010년 법인 설립 후, 2015-17년에는 WCRC(월드커피로스팅챔피언십) 3년 연속 공식 샘플로스터 선정 및 2017년 KCRC(한국커피로스팅챔피언십)공식 스폰서와 2019 마스터 오브 로스터의 공식 로스터기로 선정되어 해외 및 국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2018년에는 ‘X’ 모델을 론칭하여 지속적 발전 가능성 및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. 수원 카페앤베이커리페어는 수원 광교신도시 신분당선 광교중앙역에 위치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며 5월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.
열기 닫기